본문 바로가기
요리

복숭아 그릭 요거트 그릭모모 만들기

by 즐거운 하루! 2021. 8. 15.

복숭아 그릭 요거트 그릭모모 만들기

 

 

그릭모모라고 복숭아 디저트가 핫하더라구요

복숭아와 그릭 요거트의 조합이 신선하고

모양도 이뻐서 저도 만들어보았어요

 

복숭아 그릭 요거트 그릭모모 만들기입니다~

 

 

 

 

 

 

 

 

 

재료
복숭아 1개
그릭요거트 조금
씨리얼류 조금

 

 

복숭아 씨 빼기

 

복숭아를 깨끗이 잘 씻은 후

위쪽을 도려냅니다.

그리고 칼로 동그랗게 잘라 준 후

숟가락이나 칼로 씨앗을 빼 내 주어요

 

말랑한 복숭아를 사용하면

씨앗 빼내기가 훨씬 수월할텐데

저는 딱딱이 복숭아를 사용했더니

단단해서 씨앗 빼기가 쉽지않네요ㅎ

 

칼로 씨앗 주변에 칼집을 낸 다음

숟가락으로 파내 주었어요

 

 

 

그리고 칼이나 숟가락으로 복숭아 살을 살짝 파내서

그릭 요거트 담을 공간을 충분히 마련해주어요

 

 

 

복숭아 속에 그릭 요거트 채우기

 

 

그릭 요거트를 복숭아 속에 꾹꾹 눌러 담아요

 

저는 집에서 만든 그릭 요거트를 사용했어요

요거트 만들다가 실패한 것이 있어

면보에 걸러 냉장고에 하루 이상 두었더니

엄청 꾸덕꾸덕한 그릭 요거트가 만들어졌어요

 

그릭 요거트가 꾸덕하니

복숭아 속에 담기도 편하고

흘러내리지 않아서 만들기가 수월해요

모양도 더 잘 잡히구요~^^

 

 

 

 

 

그릭 요거트로 속을 채운 복숭아를 뒤집어서 담아요

감쪽같죠? ㅎ

 

 

 

 

 

 

 

 

씨리얼류 함께 담기

 

그릭 요거트를 채운 복숭아 위에

애플민트 하나 올려주니 더 깜찍해요 

복숭아 주변으로는 그래놀라나 씨리얼류를 담아요

저는 집에 있던 코코볼로 담아주었어요

 

복숭아가 이뻐서 이대로 두고 자꾸 보게되네요

눈으로 보는 복숭아 그릭 요거트, 그릭모모에요:)

 

 

 

 

그릭모모로 만든 복숭아를

반으로 잘라보면 이렇게 단면이 나와요

 

그릭 요거트가 얌전히 잘 채워져있어요

단면도 이뻐요:)

 

 

 

자른 채로 접시에 담아요

먹기 좋게 한번 더 잘라서 

하나 맛보았는데

 

복숭아의 상큼하면서 달달한 맛과

그릭 요거트의 꾸덕함과 고소함이 제법 잘 어울려요

고소 담백하면서 상큼한 복숭아 그릭 요거트, 그릭모모에요

 

 

 

 

 

 

 

모양이 이쁘면서 색다른 복숭아 디저트라

가족들도 참 좋아하네요

코코볼도 집어먹으면서

향긋하고 달달한 복숭아 그릭 요거트 먹으니

기분까지 좋아져요

 

집에서 즐기는 홈까페 메뉴, 

근사한 복숭아 디저트에요

 

 

 

그릭모모 만들기 엄청 간단하고

재료도 간단하니

집에서 홈까페 메뉴로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색다른 복숭아 디저트이니

그릭 요거트와 함께 그릭모모 맛있게 만들어드세요~

 

이상 복숭아 그릭 요거트, 그릭모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들>

 

복숭아 통조림 만들기 맛없는 복숭아 맛있게 만드는 법 복숭아 병조림(feat.복숭아 젤리 만들기) 

 

복숭아 통조림 만들기 맛없는 복숭아 맛있게 만드는 법 복숭아 병조림(feat.복숭아 젤리 만들기)

복숭아 통조림 만들기 맛없는 복숭아 맛있게 만드는 법 복숭아 병조림 (feat. 복숭아 젤리 만들기) 황도 복숭아를 한 박스 샀는데 복숭아가 보기와는 달리 맛이 너무 없어요ㅠㅠ 보기에는 노란 빛

ericason.tistory.com

복숭아 효능 칼로리 보관법 제철 복숭아 알고 먹어요

 

복숭아 효능 칼로리 보관법 제철 복숭아 알고 먹어요

복숭아 효능 칼로리 보관법 제철 복숭아 알고 먹어요 복숭아의 계절이죠? 제가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가 복숭아인데요 달고 아삭하면서 부드러워서 복숭아를 너무 맛있어하고 좋아해요 복숭아

ericason.tistory.com

 

 

댓글